캘리포니아와 미국 전역에서 자동차 충돌은 10년 이상 된 차량에서 더 일반적으로 발생합니다. 오하이오 고속도로 순찰대에 따르면 이러한 오래된 차량은 소유자가 일상적인 유지 보수를 수행하지 못하기 때문에 치명적이거나 예방 가능한 충돌에 종종 관여합니다.
지난 3년 동안의 한 연구에서, 오래된 차량은 차량 결함 관련 충돌의 대부분에 관여했다. 오하이오 고속도로 순찰대에 따르면, 사고의 56 사고는 1999년부터 2008년까지 모델 년 동안 차량의 결함이 있는 장비로 인해 발생했습니다. 2009년부터 2018년까지 차량에서 결함이 있는 장비로 인한 사고는 24건에 불과했습니다.
자동차 사고의 가장 흔한 원인은 타이어와 브레이크가 고장났다. 타이어가 날아가서 42건의 치명적인 충돌이 발생했습니다. 이러한 사고는 정기적인 차량 정비로 예방될 수 있었습니다.
오하이오 보험 연구소에 따르면 평균 차량 연령은 11.8 세이며 이는 역대 최고입니다. 평균 차량 연령은 9.6년인 2002년 이후 꾸준히 증가하고 있습니다. 이 수치는 운전자가 차량을 더 오래 유지하고 있으며 일부 차량은 15 년 동안 지속되어 최대 300,000 마일까지 갈 수 있다는 사실을 반영합니다. 운전자가 차량을 더 오래 유지하는 이유 중 하나는 최신 차량의 부품을 수리하고 교체하는 데 더 비싸기 때문입니다. 예를 들어 오래된 차량을 수리하는 데 200 달러의 비용이 들며 이제 새로운 차량에 $ 1,000의 비용이 드는 범퍼가 있습니다.
오늘날 도로에 더 많은 오래된 차량으로, 자동차 사고에있는 가능성이 증가하고있다. 자동차 사고는 평생 지속될 뿐만 아니라 일자리 손실과 과도한 의료비를 초래할 수 있는 심각하거나 쇠약해지는 부상을 초래할 수 있습니다. 개인이 자동차 사고의 피해자인 경우, 단지 보상을 위해 싸울 수있는 개인 상해 변호사를 갖는 것이 중요 할 수 있습니다.